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방금 회사 화장실에서 생긴 일 (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누보드6
댓글 2건 조회 203회 작성일 2024-06-21 14:51:33

본문

안녕하세요, 자유게시판 여러분!

오늘 진짜 대박 사건이 있어서 바로 여기서 공유합니다. 회사 화장실에서 생긴 일이에요. 아침에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서 화장실로 직행했죠. 다들 그런 날 있잖아요?

들어가서 문을 잠그고 안심하며 휴대폰을 꺼내서 SNS를 보는데, 갑자기 문 밖에서 누군가 "저기요, 혹시... 거기 누구 계세요?"라는 목소리가 들리더군요. 저는 별 생각 없이 "네, 있어요!"라고 답했죠.

그런데 그분이 갑자기 문을 막 흔드는 거예요. 그래서 "왜 이러세요? 사람 있잖아요!"라고 했더니 그분이 "아, 죄송해요! 문고리가 고장 나서 나올 수가 없어요!"라는 겁니다. 알고 보니 제가 들어간 화장실 문은 고장 나서 다른 사람이 갇혀있던 문이었던 거죠. 그래서 둘이 합심해서 문을 열려고 하는데, 그 문이 꽉 잠겨서 도저히 열리지 않는 거예요.

결국, 건물 관리인이 와서 문을 뜯어야 했습니다. 화장실 안에 있던 분과 밖에 있던 저는 함께 갇힌(?) 상태로 구조를 기다렸죠. 그분이 "같이 화장실에서 이런 경험은 처음이네요"라고 해서 저도 모르게 빵 터졌어요. 관리인이 문을 열어줄 때까지 둘이 같이 화장실에서 웃느라 배꼽 빠질 뻔했습니다.

이제 회사에서 서로 보면 은근히 눈인사하게 되는 사이가 되었네요. 인생은 정말 예측 불가입니다. 여러분도 커피는 적당히 마셔요. 혹시 아나요, 비슷한 일이 벌어질지? ㅋㅋㅋㅋ

오늘도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목록

그누보드6님의 댓글

그누보드6 작성일
adasf

그누보드6님의 댓글

그누보드6 작성일
dgddfgdfg

댓글쓰기

내용

회원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메인메뉴

설문조사

결과보기

그누보드6 데모 사이트에 어떻게 오셨나요?

방문자 집계

  • 오늘 84
  • 어제 2,115
  • 최대 3,804
  • 전체 50,677

Copyright © g6.demo.sir.kr. All rights reserved.